본문 바로가기

감탱이 차량정보

신형 벤츠GLE350D 쿠페, GLS 350D 제원 가격 정보

반응형

벤츠 GLE350D와 벤츠 GLS 350D 제원과 가격정보를 안내하는 이미지로 각 차량의 외관과 내부모습이 담겨있다.

벤츠 GLC220D

우리나라에서 경제적으로 성공했다고 하는 분들이 그리고 앞으로 경제적으로 성공을 했을 때 사고 싶어 하는 차량의 1순위를 고르라고 하면 독일 3사 중 어떤 차량을 골라야 할지 애매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래도 벤츠가 주는 이미지상 이와 같은 기준으로 판단했을 때는 벤츠가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시간은 좀 지났지만 출시 이후에 벤츠의 SUV로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벤츠의 GLE클래스 그중에서도 350D 쿠페 모델이 가지고 있는 요소들과 가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벤츠 GLS350D

애초에 벤츠 GLE 모델이 가지고 있는 강점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오너분들을 통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 벤츠 GLE350D 쿠페형은 스포티하면서도 벤츠의 고급스러운 느낌은 그대로 가져가고 있습니다.


쿠페 형태가 주는 세련된 이미지는 세대를 뛰어넘어 사랑받는 차량입니다. 그리고 벤츠 GLE는 금일 2월 11일부터 유럽권에서는 신형이 출시되어 판매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벤츠 GLE350 D 페이스리프트

신형인만큼 이전 세대의 여러 부족한 부분들에 대한 보안이 이루어져 출시되었는데요. 공기역학을 개선해 주행성능과 효율성을 향상했다는 게 첫 번째일 겁니다. 물론 페이스리프트나 풀체인지가 아닌 이번의 신형은 큰 변화를 함께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점은 외관과 인테리어를 모두 살펴봐도 크게 바뀐 점을 본다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바뀐 점이라면 주행성능과 관련한 여러 요소들에 개선을 적용했다는 것이겠죠.


벤츠 GLS350D 페이스리프트

주행적인 부분에 변화를 주기 위해 벤츠 GLE350D 쿠페에 적용된 변화는 바로 제원의 측면일 것입니다. 전장은 81mm, 전장은 68mm가 늘어나면서 전고는 68mm를 낮춤으로써 내부 공간성을 크게 확보함과 동시에 주행성능에 있어 안정감과 정숙성을 더했습니다. 이번에 새로이 출시된 기종은 벤츠 GLE350D물론 벤츠 GLS 350D모델도 있다.


벤츠 GLS350d는 6기 통 디젤 엔진과 자동 9단 변속기가 조합되어 새로운 주행능력을 갖추게 되었다 또한 오프로드 주행 프로그램이 추가되어 상황에 따른 다른 주행 모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거기에 추가적으로 적용된 에어 서스펜션은 벤츠 GLS350d의 완전한 변화를 말하고 있다.

 


벤츠 GLE350d 제원

그렇다면 벤츠 GLE350D에서는 엔진에 어떤 변화 없이 신형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지 않나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네 맞습니다. 벤츠 GLE350d의 신형에도 엔진에 변화가 있었습니다. 벤츠 GLS350d와 마찬가지로 6기통 디젤 엔진에 자동 9단 변속기, 그리고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이 더해져 벤츠GLE350d의 엔진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벤츠GLS 350D 가격

판매 가격은 다들 아시고 계시겠지만 벤츠 GLE350D과 벤츠 GLS350D 가격은 1억대를 넘어서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신형에도 크게 다르지 않은 금액이 책정되었습니다.


신형 벤츠 GLE350D에는 1억 600만 원이, 신형 벤츠 GLS350D에는 1월 2천500만 원의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이상 신형 벤츠 GLE350D 쿠페, GLS 350D 가격 및 제원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