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탱이 예능정보

뽕숭아학당 시청률 재방송 촬영지 안내

반응형

예능 뽕숭아학당의 시청률과 재방송, 촬영지에 대해 안내하는 이미지

뽕숭아학당

어느 순간부터 트로트가 점차 인기를 얻으면서 현재는 그 어떤 장르보다 세대를 불문하고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장르로 자리잡았습니다. 트로트가 사랑을 받는 데에 가장 큰 중심에 있었던 것이 바로 미스 혹은 미스터 트롯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미스트롯은 시즌을 종료하고도 전국을 돌면서 콘서트나 공연을 할 수 있었지만, 미스터트롯 멤버들은 코로나로 인해 그런 기회가 현저히 줄어 들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공연보다는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나오는 TV 프로그램 훨씬 더 많아졌습니다. 그 중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뽕숭아학당입니다.


뽕숭아학당 시청률

뽕숭아학당은 미스트롯 멤버 중에 TOP7에 들어갔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와 MC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붐이 나오는 프로그램입니다. 뽕숭아학당은 미스트롯이 방영했던 TV조선에서 방송 중입니다. 종편임에도 불구하고 뽕숭아학당 시청률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지금껏 가장 높은 시청률이 15.3%일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약 5달정도 방영되고 있는 중이기도 하고 동시간대에 트로트를 중심으로 한 다른 프로그램이 방영을 시작해서 조금은 떨어지기도 했지만, 가장 최근에 방영했던 25회도 11.3%로 보통 10%대 초반을 유지하고 있는 편이라, 미스트롯 멤버들의 인기를 아직까지 실감할 수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재방송

뽕숭아학당 본방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부터 밤 12시 10분까지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시간이 늦은 편이다 보니 다음날 일정이 있으신 분들은 본방을 챙겨 보기가 정말 힘든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뽕숭아학당 재방송을 챙겨 보시는 분들도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요.


뽕숭아학당 재방송은 본방송인 늦은 밤시간이 아니라 낮시간에 주로 많이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챙겨 보시기 편한 편입니다. 뽕숭아학당 재방송은 본채널인 TV조선 뿐만 아니라 FUNTV, GMTV, TV조선2, 채널이엠 등의 다양한 채널에서 방영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같은 회차가 동일 날짜 다른 시간대에 방영이 많이 되기 때문에 본인이 시청하실 수 있는 시간대에 편하게 뽕숭아학당 재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촬영지

뽕숭아학당이 여러 장소를 돌아다니면서 촬영을 하다 보니 뽕숭아학당 촬영지에 대한 궁금증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풍경도 좋고 해당 장소의 특색을 가진 장소들이 많이 나왔었죠. 최근에 방송된 25회 뽕숭아학당 촬영지는 포천 평강랜드로 알려졌습니다.


방송이 방영된 후부터는 예쁘게 만개한 핑크뮬리와 출연자들이 방문한 카페 덕분에 관광객 많이 방문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2회에 나온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5~6회에 나온 수원 깜보 분식과 수원예절교육관, 타 회차의 작천정계곡, 정선 나전역 등이 뽕숭아학당 촬영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트롯맨들의 넘치는 뽕과 멋진 풍경과 장소들이 잘어우러지는 뽕숭아학당이 앞으로 어떤 스토리로 또 이어질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뽕숭아학당 촬영지로 더 좋은 장소들이 많이 방송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뽕숭아학당 시청률 재방송 촬영지 안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