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탱이 예능정보

보이스트롯 출연자 총정리

반응형

보이스트롯에 출연하고 있는 출연자들을 소개하고 있는 이미지

보이스트롯

오늘은 또다시 우리를 트로트의 서계로 인도할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보이스 트롯’ 입니다. 몇 년 전부터 트로트를 주제로 한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큰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MBN에서도 ‘보이스트롯’ 이라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보이스트롯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영이 되고 있습니다. 보이스트롯이 다른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과 다른 점은 현역이라고 불리는 트로트 가수들은 출전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트로트를 현업으로 삼고 있지 않은 배우나 아이돌, 개그맨 등의 연예인들이 주를 이루는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보이스트로 출연자

그렇다보니 보이스트롯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겁습니다. 꽤나 실력 있는 셀럽들이 출연하였기 때문입니다. 우선 이분들을 평가하기 위해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이들이 있습니다. 심사위원들은 트롯계에서도 아주 내노라 하는 대 트롯신들이 출연을 해주고 있습니다.


원조 한류 가수 김연자를 비롯하여 진성, 남진, 혜은이, 박현빈 등의 트로트 가수들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디션 프로그램인 만큼 프로그램 진행은 MC 김용만이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어마어마한 심사위원들에게 심사를 받는다는 생각만으로 저는 너무 떨릴 것 같아요~

 


보이스트롯 출연자. 배우

이제는 오디션자로서 보이스트롯 출연자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현역 트로트 가수들을 제외하고 다양한 직업군의 출연자들이 보이스트롯에 출연하였습니다. 우선 보이스트롯 출연자 중 배우 직업을 가지고 있는 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화탕한 웃음소리와 우리집 어머니 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전원주가 보이스트롯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전원주는 한세일의 모정의 세월을 불렀지만 안타깝게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뮤지컬로도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지우도 출연하였지만 그녀 역시 2라운드에서 안타까운 탈락을 남겨야 했습니다. 그 외에도 변우민, 신신애, 정동남, 유퉁, 김보성, 문용현 등이 출연하여 많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보이스트롯 출연자. 가수

그리고 보이스트롯 출연자로 트로트 가수는 아니지만 다른 장르의 가수들도 출연하여 놀라운 무대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랩퍼 슬리피, 둘이서 채연, 슈스케로 데뷔한 조문근,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보이는 홍경민, 클래지콰이의 매력적 보컬 호란 등이 출연하여 이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래퍼 슬리피는 이전에 보여주던 래퍼로서의 모습과는 다른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슬리피는 모여주는 무대마다 큰 점수를 얻으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홍경민 역시 청중 평가단들의 사랑을 받아 1대1 데스매치에서도 승리를 거두며 한단계 더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보이스트롯 출연자. 개그맨

보이스트롯 출연자로 개그맨 들도 꽤나 많이 출연하였습니다. 안녕프란체스카로 큰 사랑을 받았던 개그우먼 박희진도 보이스트롯으로 오랜만에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비추게 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개그우먼 김미려를 비롯하여 개그맨 심형래, 윤형빈, 윤택, 엄용수, 김학도, 손헌수, 서태훈 등이 출연하였습니다.


개그맨들도 꽤나 높은 성적을 보이며 오디션 단계단계를 올라가고 있는데요. 김미려와 손헌수 그리고 김학도는 그룹미션에서 같은 팀 ‘Song해’를 결성하여 나란히 합격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같은 팀에 개그맨 서태훈도 함께 하였지만 서태훈은 안타깝게 불합격을 하게 되었습니다.


보이스트롯 출연자. 셀럽

그리고 보이스트롯 출연자로 꽤나 의외의 인물들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한국에서 트렌스젠더로 첫 이름을 알린 하리수도 오랜만에 보이스트롯 출연을 통해 방송에 얼굴을 알렸습니다. 또한 유투버로 유명해 몇 백만 구독자를 거느리고 있는 대도서관과 도티도 출연하여 큰 이목을 끌었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듬체조 선수였다가 은퇴 후 볼링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신수지 선수도 출연하여 관심을 받았습니다.


신수지 선수는 안타깝게 첫 무대에서 탈락을 했지만 트로트를 부르는 모습이 꽤나 반전매력을 자아냈습니다. 그 외에도 치어리더계의 전설이라고 불리는 박기량과 씨름선수 이만기 등이 출연하여 보이스트롯 출연자의 폭을 넓혀주었습니다. 보이스트롯은 회가 거듭할 수록 점차 팽팽한 긴장감을 보이고 있는데요. 앞으로 어떤 출연자들이 더 높은 라운드로 올라갈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상 보이스트롯 출연자 총정리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