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탱이 예능정보

쇼미더머니9 프로듀서 정리

반응형

새로운 시즌을 맞이한 쇼미더머니9의 프로듀서 명단을 소개하는 이미지

쇼미더머니9

오늘은 한국 힙합씬의 유행을 선두했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쇼미더머니는 2012년에 시즌1을 시작으로 꾸준히 시즌제로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쇼미더머니를 통해 힙합이 한국에서 유행을 하기 시작했으며,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서 잘 알려지지 않았던 실력파 래퍼들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오는 10월 16일에는 쇼미더머니의 새로운 시즌, 쇼미더머니9이 방영될 거라는 소식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곧 방영하는 쇼미더머니9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쇼미더머니9 프로듀서

쇼미더머니는 오디션 참가자들도 많은 이목을 받지만 프로듀서들 역시 힙합씬에서 핫하고 실력있는 래퍼들로 구성되어 어떤 프로듀서들이 참가하는지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팀체제로 총 4팀의 프로듀서가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먼저 자이언티와 기리보이가 한 팀을 이루었고, 코드 쿤스트와 팔로알토가 한 팀, 다이나믹듀오와 비와이가 한 팀, 마지막으로 저스디스와 그루비룸이 프로듀서 팀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쇼미더머니 프로듀서로 출연한 적이 있는 래퍼들이 이번에도 쇼미더머니9의 프로듀서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쇼미더머니9. 각 시즌 우승자

쇼미더머니9을 하기에 앞서 쇼미더머니는 시즌 1~8까지 수많은 방송을 하면서 실력 있는 래퍼들을 많이 발굴했습니다. 시즌1에서는 AOMG에 소속되며 수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로꼬가 우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즌2에서는 엄청난 실력파 래퍼들이 많이 출연했는데 그 중 소울다이브라는 팀이 우승을 거머지게 되었습니다.


시즌3에서는 아이돌 아이콘의 멤버 바비가, 시즌4에서는 ‘어차피 우승은 송민호’라는 편견을 깨고 베이식이 우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즌5에서는 현재 쇼미더머니9의 프로듀서로 출연하는 비와이가 우승했으며, 시즌 6에서는 행주, 시즌7에서는 나플라, 시즌8에서는 펀치넬로가 쇼미더머니에서 우승의 목걸이를 받게 되었습니다.


쇼미더머니9. 관련이슈

쇼미더머니9에 대한 예고나 관련 정보들이 하나 둘 씩 뜨게 되면서 쇼미더머니 팬분들은 이번 시즌에는 누가 오디션에 참가할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쇼미더머니니9에는 수많은 참가자들이 신청해 역대 최고의 경쟁률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특히 쇼미더머니9의 소식이 들려오자 가장 큰 관심을 받았던 것은 스윙스 입니다.


스윙스는 한동안 쇼미더머니 프로듀서로 줄곧 출연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프로듀서가 아닌 오디션 참가자로 신청을 했다고 하여 큰 궁금증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아이돌 그룹 펜타곤의 우석, 코요태의 래퍼 빽가, 유명 유튜버 꽈뚜룹 등이 출연한다고 해서 많은 기대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쇼미더머니9. 우승시 혜택

사실 쇼미더머니9에 정말 많은 래퍼들이 참가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물론 쇼미더머니에 참가하여 자신의 실력을 입증한다면 어마어마한 팬들과 인기, 관심을 받게 되지만 쇼미더머니9에 우승 혜택 또한 받게 됩니다.


이번 쇼미더머니9의 우승자 혜택은 약 5억원의 상금이 지급됩니다. 실제 현찰로 지급되는 상금은 1억원이고 거기에 프로젝트 레이블 런칭까지 해주면서 총 5억원의 혜택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래퍼의 꿈이 있고 자신이 실력있는 래퍼라면 도전해볼만 하지 않나요?


쇼미더머니9. 방영일정

이렇게 시청자들과 팬들의 주목을 떠들썩하게 받고 있는 쇼미더머니9은 오는 10월 16일에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됩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엠넷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쇼미더머니9의 MC는 늘 그렇듯 래퍼 김진표가 맡을 예정이고 예선전부터 차례로 방영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쇼미더머니9은 코로나19로 인해 역대 시즌 중에서 가장 늦은 시기에 방영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늦은 만큼 더 실력있는 래퍼들을 발굴하여 더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쇼미더머니9 프로듀서 정리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