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탱이 예능정보

방탄소년단 빙의글 완결 추천

반응형

방탄소년단의 완결된 빙의글 5작품을 추천하는 글을 쓰기 위해 참고한 이미지

방탄소년단 빙의글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탄소년단 빙의글을 추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여러 작품들이 있겠지만 완결된 작품들을 중심으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작가와 간단한 줄거리, 그리고 몇 화로 구성되어 있는지 정리한 다음 빙의글을 읽어볼 수 있는 페이지의 링크도 정리할 예정이니 완결된 작품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방탄소년단 빙의글 완결 추천. 뜨거운 대딩들 – 락님

첫 번째로 추천할 방탄소년단 빙의글은 뜨거운 대딩들이라고 하는 글입니다. 락님이 쓰신 빙의글로 총 43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락님은 빙의글을 조금이라도 접해본 분이라면 읽어보지 않은 분을 찾기 힘들다고 할 정도로 유명한 작가님이니 처음 보신 다면 꼭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소심한 아미가 여주와 친구들과 만나게 되며 점점 변화해 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친구들 중 한 명과 러브라인은 그리고 있어 누가 과연 남주인지 찾는 재미도 쏠쏠한 작품입니다.

 

[방탄소년단 빙의글] 뜨거운 대딩들 1

​​​ 새 학기에 올라가며 ‘이번엔 꼭 친구를 사귀어야지!’ 라는 다짐을 하는 건 나 뿐만이 아닐 것이다...

blog.naver.com

 


방탄소년단 빙의글 완결 추천. 애지중지 – 춘럽님

두 번째로 추천할 방탄소년단 빙의글은 애지중지라고 하는 글입니다. 춘럽님이 쓰신 빙의글로 총 24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춘럽님도 락님과 마찬가지로 빙의글을 조금이라도 접한 분들이라면 많이들 알고 있는 빙의글 작가님이니 안읽어보셨다면 꼭 추천합니다.


춘럽님의 애지중지는 아미와 정국의 로맨스를 담은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아미가 키우던 토끼가 있었는데 그 토끼가 정국을 너무 닮아 정국을 바라보기 시작했고 그게 덕질에서 사랑의 마음으로 바뀌게 되면서 발생하는 여러 일화를 담은 작품입니다.

 

애지중지 1

​​애지중지 ​ "쿠키야…… 우리 쿠키….""쟤 왜 저래?" "키우던 토끼 무지개다리 건넜대. 말도 마라. 벌...

blog.naver.com


방탄소년단 빙의글 완결 추천. 무장해제 – 춘럽님

세 번째로 추천할 방탄소년단 빙의글은 무장해제라고 하는 글입니다. 춘럽님이 쓰신 빙의글로 총 25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럽님의 무장해제는 앞서 소개한 애지중지의 후기작으로 김태형과 온여주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온여주가 김태형을 좋아해서 계속해서 들이대지만 김태형은 그럴 때마다 철벽을 쳤지만 점점 온여주에게 빠져들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만약 선배 모먼트에 취향이 있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작품일 겁니다.

 

무장해제 Prologue

무장해제 ​​동영상버스커 버스커 - 봄바람www.y...

blog.naver.com

 


방탄소년단 빙의글 완결 추천. 태형이네 일상이야기 – 끼룩2 님

네 번째로 추천할 방탄소년단 빙의글은 태형이네 일상이야기하고 하는 글입니다. 끼룩2 님이 쓰신 빙의글로 33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끼룩2님은 로맨스를 소소하면서 달달하게 잘 그려내는 작가님입니다.


태형이네 일상이야기는 경찰인 태형과 태형의 아내의 달콤하면서도 살벌한 일상을 담아내고 있는 작품입니다. 사실 살벌하기보다는 귀엽게 티격태격 다툰다는 게 이 작품의 매력적인 포인트일 겁니다. 실제 결혼한 부부들의 소소한 이야기를 잘 담아낸 작품이니 한번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태형이네 일상이야기] 너의 아내로 살기 上

​​​​​들어가기 전에 잠시.​본 글은 끼룩2가 맨 처음으로 쓴 작품으로, 피 터지게(?) 싸우는 부부의 ...

blog.naver.com


방탄소년단 빙의글 완결 추천. 꾹레임 – 뷔석님

마지막으로 추천할 방탄소년단 빙의글은 꾹레임이라고 하는 글입니다. 뷔석님이 쓰신 빙의글로 총 26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뷔석님도 마찬가지로 많은 빙의글을 읽고 계신 분들이 믿고 보는 작가님입니다.


꾹레임은 정국과 여주 최아미가 서로 좋아한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는데요. 서로 좋아하는 마음을 갖고 알콩달콩 설레는 여러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는 작품입니다.

 

꾹레임 A

동영상[Audio/Mp3] EXO (엑소) - Girl x FriendMp3 Download: http://q.gs/9Xq3R ...

blog.naver.com

 


이상 방탄소년단 빙의글 완결 추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