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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탱이 차량정보

폭스바겐 아테온 출시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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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아테온의 출시정보를 상세히 안내하는 이미지

아테온

지난해 12월 한 달간 총 2098대를 판매하며 수입차 시장에서 베스트셀링 1위를 기록한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 오늘은 바로 이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테온이 본격적으로 출시를 시작한 건 19년도 5월 부터였는데 출시 초부터 12월까지 폭스바겐 아테온을 바라보는 오너분들의 눈길에는 사랑이 가득 담겨있었습니다. 그 결과가 누적 판매대수 5546대로 월평균 700대 수준의 판매량을 보여준 것만 봐도 그에 대한 증명은 충분해 보입니다.


아테온 프로모션

이러한 포스바겐 아테온의 성과에 대해 분석가들은 여러 가지 이유를 제시하고 있는데 기본적으로 사람들은 본판이 좋은 차량에 훌륭한 프로모션이 더해짐을 이유로 꼽고 있습니다.


특히나 차량 구매에 대해서는 전문적인 지식들을 기반으로 까탈스럽게 차를 고르는 30대, 40대의 큰 지지를 받은 것만 보더라도 폭스바겐의 전략이 얼마나 훌륭했는지를 알 수 있는 대목인 것 같습니다.

 


폭스바겐 아테온

한편으로는 포스바겐 아테온의 1월 이후의 판매에도 새로운 한정 프로모션이 제시될 것으로 보여 오너분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 올해 2020년도의 수입차 브랜드에 확실하게 자리 메김을 하기 위함을 충분히 의심해 볼 수 있을 듯합니다. 그럼 폭스바겐 아테온이 얼마나 잘 나온 차인지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아테온 외관

폭스바겐 아테온을 바라보면서 독일차 특유의 분위기라던가 폭스바겐의 지향점이 강하게 드러나는 부분이라던가 하는 것들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차가 아닌가 싶은 느낌을 강하게 들었습니다.


폭스바겐 특유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거기서 이어져 헤드램프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직선형의 디자인은 이번 폭스바겐 아테온의 특별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낮게 깔려 있는 차체에서 오는 역동감까지 합쳐진다면 가히 고급 스포츠 세단이라고 평가하기에 부족함은 없어 보입니다.

 


아테온 측면부

폭스바겐 아테온의 측면부를 바라본다면 이번 폭스바겐이 작심을 하고 강조하고자 한 특징이 바로 직진성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드실 겁니다.


완만하게 깎이는 루프와 그에 어울리도록 설계된 C필러, 쿼터글라스, 그리고 은근히 강조된 볼륨감까지 역동적이면서도 직선적인 스포츠카의 전형적인 모습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테온 내부

폭스바겐 아테온의 외근은 솔직히 흠잡을 필요도 요소도 없어 보입니다. 그렇다면 실내를 살펴봐야겠죠. 솔직히 초반에 언급한 고급형 스포츠 세단이라는 말의 의미는 실내에서 온다고 해도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파사트와 유사한 내부 디자인의 레이아웃이나 폭스바겐의 특징들은 준수한 편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괜찮다는 정도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른 고급 브랜드 모델들과 경쟁을 생각한다면 내부의 고급스러움은 조금 부족해 보이는 것이 사실이니까요. 그 외에 차량의 제원이나 연비, 파워트레인에 대해서는 보시기 쉽게 사진을 통해 게재할 예정이니 사진을 잘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폭스바겐 아테온 출시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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