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탱이 드라마정보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인물관계도 줄거리

반응형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의 인물관계도와 줄거리를 안내하는 예고편의 스틸컷 이미지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안녕하세요. 오늘은 8월 19일 저녁 9시 30분에 첫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MBC의 새로운 수목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수향의 정말 오랜만인 정통 멜로라 많은 분들이 기대감을 안고 계실 겁니다.


‘대군’, ‘하녀들’의 각본을 썼던 조현경 작가와 ‘도둑놈, 도둑놈’, ‘즐거운 나의 집’, ‘베토벤 바이러스’, ‘불새’등을 연출했던 오경훈 PD가 만나 제작한 이번 작품은 색다른 멜로에 대한 기대감을 풍기며 방송시간을 어마 남겨두고 있지 않습니다. 그럼 그 남은 시간을 버티며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어떤 인물관계도와 줄거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줄거리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두 형제가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되었을 때 일어나는 로맨스를 그리고 있습니다. 형 서진과 동생 서환은 우애 깊은 형제였다. 동생 서환은 고등학생 시절 교생실습을 나온 오예지에게 한눈에 반해버리게 된다.


서환은 오예지에게 다가서고 싶었지만 학생이라는 신분 탓에 어쩔 수 없는 벽을 마주해야만 했다. 형 서진은 서환이 오예지와 함께 아버지의 공방을 찾아오게 되면서 처음으로 인연을 갖게 된다. 안타깝게도 오예지는 서환이 아닌 형 서진에게 사랑에 빠지게 되고 서환은 돌아서는 오예지의 마음을 잡기 위해 남자로서 다가서게 된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인물관계도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두 형제가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마음을 차지하고자 하는 이야기로 진행된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동생 서환과 형 서진이 대립하는 구도가 형성된다.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오예지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중요한 관전 포인트가 되리라 생각한다.


이렇듯 두 형제와 오예지의 삼각관계에 있어서 한 명의 인물이 더 등장한다. 어찌 보면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가장 애달픈 역이 되어버릴지도 모르는 캐리 정이다. 서진, 서환, 오예지의 삼각구도에서 서진을 원하는 캐리 정은 과연 어떤 영향력을 발휘하게 될지도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오예지 역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오예지 역을 연기할 배우는 바로 임수향이다. 배우 임수향이 연기할 오예지 역은 세라믹 아티스트를 꿈꾸고 있는 미대생이다. 감정선이 풍부해 자신의 감정을 항상 솔직하게 표현하는 그녀는 서환이 다니고 있는 고등학교로 교생실습을 나가게 된다.


교생 실습에서 만난 서환은 오예지 옆을 항상 지키며 어떠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그녀에게 계속해서 다가온다. 하지만 오예지가 사랑의 감정을 느끼기 시작한 사람은 서환의 형 서진이었다. 태양처럼 뜨겁게 다가오는 서진에게서 오예지의 마음은 어느 방향을 향하게 될까.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서환 역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서환 역을 연기할 배우는 바로 지수이다. 배우 지수가 연기할 서환 역은 건축가를 꿈꾸는 고등학생이다. 교생 실습을 나온 오예지에게 첫눈에 반했고 이후 그녀 옆을 항상 지켜가며 남자로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게 된다.


어느 날 서환은 오예지를 자신의 아버지의 공방에 초대하게 되었다. 하지만 거기서 오예지는 서진과 만나 서로의 마음을 교류하게 된다. 이에 서환은 이날을 후회하며 점차 자신의 형에게 향하고 있는 오예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남자로서 다가가게 된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서진 역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서진 역을 연기할 배우는 바로 하석진이다. 배우 하석진이 연기한 서진 역은 레이서라는 특수한 직업을 가지고 있는 남자다. 항상 도전을 즐기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오로지 직진만을 하는 서진은 저돌적이면서도 자유로운 영혼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아버지의 사고 이후 마음 한편에 항상 고허함을 안고 살아온 서진은 항상 뭔가 모를 마음의 벽을 안고 살아왔다. 어느 날 그런 그의 벽을 뚫고 들어온 사람이 생긴 것이다. 서환의 학교에서 교생실습 중이라는 오예지. 서진은 동생 서환이 오예지에게 마음을 품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서진은 자신의 공허함을 채우기 위해 오예지에게 다가서게 된다.

 


이상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인물관계도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