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탱이 드라마정보

날아라개천용 줄거리 요약 (1~4화)

반응형

드라마 날아라개천용의 1화에서 4화까지의 줄거리를 요약한 이미지

날아라개천용

오늘은 SBS에서 현재 방영중인 날아라개천용 줄거리에 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우선 날아라개천용 기본정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날아라개천용은 10월 30일부터 시작하여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 중입니다.


출연진으로는 권상우, 배성우, 정웅인, 김주현 등이 나오며 장르는 법정 코미디입니다. 전체적인 날아라개천용 줄거리는 억울한 누명을 쓴 피해자들을 대변해주는 변호사와 기자의 이야기인데요. 이는 책 ‘지연된 정의’를 쓴 박상수를 모티브로 삼은 드라마로 알려져 있습니다.


날아라개천용 1화

10월 30일에 첫 방송한 1화 날아라개천용 줄거리는 국선 변호를 엄청나게 많이 맡는 박태용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박태용은 고졸 출신이지만 일반 형사사건에서 역사상 최초로 재심에서 승소를 한 변호사로 인정을 받아 변호사로서 더 큰 돈과 명성을 떨칠 거라 기대합니다. 하지만 오히려 저렴한 비용으로 변호를 해주었다는 이야기가 퍼지면서 돈 없는 억울한 사람들만 몰리게 됩니다. 그러던 중 태용은 삼정시 3인조 사건에 눈을 돌리게 됩니다.


이 사건을 잘 마무리하면 성공할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한편 기자 박삼수는 취재에 열정 있으며 건드리는 족족 대박이 나는 기자입니다. 삼수는 우연치 않게 삼정시 3인조 사건에 대해 접하게 되었고 해당 사건의 진범이 잡히지않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로서 날아라개천용 1화는 태용과 삼수가 삼정시 3인조 사건에 몰두하게 되는 계기를 보여주는 회차가 되었습니다.

 


날아라개천용 2화

2화 날아라개천용 줄거리는 삼수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삼수는 삼정시 3인조 사건을 취재하기를 원하지만 위에서 내리는 지시와 권력에 어쩔 수 없이 응하면서 비리를 받은 기자로 낙인 찍히게 됩니다. 그렇게 삼수는 회사를 나오게 되고 한순간에 대역죄인이 되게 됩니다. 한편 태용은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최영숙을 만나게 되는데 이미 그녀가 삼수에게 증거물을 전달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래서 태용은 삼수에게 연락을 하게 되고 함께 일하기를 제안합니다. 두 사람은 함께 일하기로 마음을 먹게 되는데요. 자꾸 그들 주변에서 유혹과 함께 삼정시 3인조 사건을 덮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두 사람은 자신들 주변에서 자꾸 사건을 무마시키려는 사람이 한사람인 것을 깨닫고 분노하며 2화 날아라개천용 줄거리가 마무리되게 됩니다.


날아라개천용 3화

3화 날아라개천용 줄거리에서는 태용의 멋진 모습이 보였습니다. 태용은 삼수가 부탁한 정명희 사건을 멋있게 해결하며 삼수의 후배기자 유경과도 뭔가 러브라인 같은 미묘한 감정이 나타남을 보여줍니다. 그렇게 태용과 삼수는 정명희 사건을 성공적으로 끝내면서 삼정시 3인조 사건을 본격적으로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두 사람은 사건을 조사하면서 검사가 사건을 무마하기 위해 강압수사를 하며 죄를 덮어씌웠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는 자신들도 돈이 없어 힘들어하지만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돈으로 삶에 허덕이는 피해자들을 위해 없는 돈까지 다 끌어다 모으면서 그들을 진심으로 도와주게 됩니다. 그렇게 피해자들에겐 지금 당장 돈이 필요하다고 느낀 태용은 합의를 하여 사건을 끝내려고 하지만, 삼수와 태용은 장윤석 검사의 전화로 인해 서로를 오해하며 3화 줄거리가 마무리 되게 됩니다.

 


날아라개천용 4화

지금부턴 4화 날아라개천용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태용과 삼수는 삼정시 3인조 사건을 합의를 보기 위해 검사들을 만나지만 3인방을 오히려 겁주며 강요는 검사의 모습을 보게 됩니다. 결국 세사람은 합의를 하지 않기로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이 결과로 철우는 화가 잔뜩나 윤석을 이용해 삼인방을 협박을 하게 됩니다. 또한 공소시효가 얼마 안 남았다는 것을 공소시효가 얼마 안 남았다는 것을 교묘하게 이용하기 하죠.


하지만 이에 가만 있을 주인공 태용이 아닙니다. 태용과 삼수는 피해자들의 말을 바탕으로 당시 진범을 검거했던 검사 민경을 만나게 됩니다. 민경의 이야기와 차기 대법원장으로 조기수가 지명됐다는 기사를 보면서 태용은 더욱더 제판에 불태우며 의지를 다지게 됩니다. 점차 사건의 결말이 궁금해지는 날아라개천용인데요. 앞으로 사건의 진실이 어떻게 될지 기대하며 이만 1화부터 4화 날아라개천용 줄거리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날아라개천용 줄거리 요약 (1~4화)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