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탱이 드라마정보

좀비탐정 줄거리(5~8화)

반응형

드라마 좀비탐정 5화에서 8화까지의 줄거리를 정리한 이미지

좀비탐정

오늘은 KBS2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에 대해서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좀비탐정은 9월 21일부터 시작해서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총 1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월 27일에 종영될 예정입니다.


좀비탐정은 드라마 응급남녀, 터널, 황후의 품격, 루갈 등에 출연했던 최진혁과 얼마전 넷플릭스의 화제작 인간수업에서 배규리 역을 맡아 화제가 되었던 박주현이 주연으로 출연중인 작품입니다. 좀비탐정 줄거리는 크게 자신의 과거를 찾으려는 좀비탐정이 인간들과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좀비탐정 줄거리 5화

좀비탐정 5화부터 본격적으로 좀비인 무영과 인간 선지의 인연이 맺어지기 시작합니다. 5화 좀비탐정 줄거리에서는 선지가 무영이 좀비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좀비인 그가 무섭지만 그녀는 좀비보다 돈이 더 무서운 신세였습니다. 지금 당장 내야할 월세도 없는 신세에 그녀는 착수금을 받기 위해 무장을 하고 다시 무영을 찾아가게 됩니다.


그리고 선지는 생각과 다르게 따뜻한 무영의 모습을 발견하고는 본격적으로 무영과 선지는 비즈니스 파트너로 관계를 맺게 됩니다. 이후 무영도 더 이상 숨지 않고 인간들과 함께 공생하며 살아가기 위해 말끔하게 차려 입으며 마음을 고쳐 먹게 됩니다.

 


좀비탐정 줄거리 6화

6화 좀비탐정 줄거리에서는 본격적으로 무영과 선지가 무영의 과거를 찾기 위해 돌입하게 됩니다. 선지는 무영의 과거를 찾기 위해 무영이 가지고 있는 라이터를 인터넷에 올려서 사람들의 제보를 받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제보자를 만났지만 별다른 진척은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무영은 얼떨결에 멧돼지를 잡게 되고 용감한 시민상도 받으며 기대와는 전혀 다른 나날들을 살아가게 됩니다. 그래서 선지는 무영을 데리고 점집에도 가게 되고 여러 노력을 하며 무영의 과거를 찾기 위해 두사람은 여러 사건들도 함께 맞이하게 됩니다.


좀비탐정 줄거리 7화

7화 좀비탐정 줄거리에서는 무영이 지난 회차에서 약간 떠오른 기억을 가지고 새로운 사건을 맞이 하게 됩니다. 과거의 기억을 통해 자신이 ‘산타 유괴 사건’에 뭔가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고 그것들의 실마리를 조금씩 찾게 됩니다.


‘산타 유괴 사건’은 선지가 시사고발 프로그램 추적 70분에 작가로 있을 때 조사했던 사건으로 무영과 함께 다시 해당 사건을 조사하게 됩니다. 그리고 한편 무영은 선지를 통해 선지의 가족들과 함께 어울리며 자신의 인간의 모습을 그리워하기도 하며 자신의 모습을 찾기를 바랍니다.

 


좀비탐정 줄거리 8화

10월 13일에 방영한 8화 좀비탐정 줄거리는 무영이 자신의 과거를 알게 되면서 시작합니다. 오형오형철부터 무영은 산타유괴사건의 범인이 자신이라는 것을 듣고 충격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사건의 진실을 알고 있던 선지는 사건의 주범은 오형철과 그의 아내라는 사실을 알려주게 됩니다.


그 사이에서 혼란이 온 무영은 오형철을 다시 만나 그의 늪에 빠지지만 좀비였던 무영은 오히려 죽지 않고 과거를 기억하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무영은 자신의 옛 이름, 그리고 오형철의 엄마가 자신의 친 엄마를 기억하게 됩니다. 이렇게 좀비탐정은 비밀들을 풀며 점차 흥미로운 줄거리로 나아가게 되는데요. 앞으로의 좀비탐정 줄거리가 궁금하시다면 9화부터 12화까지 꼭 시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좀비탐정 줄거리(5~8화)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