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탱이 드라마정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OST 정리

반응형

브람스를좋아하세요 OST를 소개하는 이미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오늘은 요즘 인기있는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클래식을 하는 친구들의 사랑과 꿈을 이루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배우 박은빈과 김민재가 주연으로 출연하여 20대들의 풋풋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그들의 이야기가 흥미로운 요소이긴하지만 브람스를좋아하세요 OST 또한 매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본격적으로 브람스를좋아하세요 OST들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목록

브람스를좋아하세요 OST는 정말 유명한 가수들이 노래를 불러 큰 이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드라마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등 의 작품에서 OST 총괄을 맡았던 손동운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OST 총괄도 맡아 기대를 안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공개됐던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는 펀치의 ‘Close To Me’ 입니다 펀치 특유의 음색이 아주 잘 묻어나는 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Part 2,3로 god의 지금 만나러 갈게와 첸의 너의 달빛이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god는 데뷔한 이후로 처음으로 부르는 OST로 큰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목록

이후 펀치는 한 번 더 브람스를좋아하세요 OST를 불렀습니다. 펀치의 널 사랑했던 한 사람 또한 드라마의 서사에 잘 녹아 들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자 솔로가수로서, 그리고 수많은 OST 명곡을 탄생시킨 태연이 브람스를좋아하세요 OST를 불렀습니다. 태연이 부른 곡은 내일은 고백할게 라는 곡으로 태연의 목소리가 너무나 잘 어우러진 곡입니다.


소주제

그 외에도 김나영의 그리워하면 그댈 만날까봐, 조유리의 My Love, 헤이즈와 펀치의 밤하늘의 저 별처럼, 케이윌의 아름다운 한사람이 있습니다. 브람스를좋아하세요 OST는 전부 음악차트권 상위권에 있을 정도로 띵곡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드라마를 보시지 않는 분들이라도 브람스를좋아하세요 OST는 꼭 한번 들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브람스를좋아하세요 OST 정리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반응형